IR

Research Trend

Research Trends

[논문] 상업적 약물전달 기술의 진화

페이지 정보

  • Date : 24-01-10 09:26
  • Views : 810 time

본문

[논문]  

The evolution of commercial drug delivery technologies.

 

nature biomedical engineering

Ava M. Vargason, Aaron C. Anselmo and Samir Mitragotri

 

https://www.nature.com/articles/s41551-021-00698-w 

 

[요약] 

본 논문은 상업적 약물전달 기술의 발전에 대한 고찰을 제시한다. 

의약품 전달 기술은 환자의 편의성과 치료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왔다. 

초기의 전통적인 경로를 통한 의약품 투여에서부터 현대의 혁신적인 전달 시스템까지, 이 연구는 다양한 기술의 등장과 발전에 주목한다.


먼저, 논문은 투여 경로의 다양성에 주목한다. 

경구투약, 주사, 피부 흡수 등 다양한 투여 경로는 환자의 특별한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선택될 수 있다. 

또한, 나노 기술과 생체 호환성 소재의 도입은 의약품이 목표 지점에 더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기술의 도입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다음으로, 논문은 의약품 전달 기술의 자동화와 연결된 혁신에 주목한다. 

스마트 의약품 전달 시스템은 환자의 생체 신호를 감지하고 이에 따라 의약품 투여량을 조절함으로써 최적의 치료 효과를 달성한다. 

또한, 인공 지능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치료 방법의 개발은 의약품 전달 기술의 미래를 밝게 한다.


이러한 발전들은 의약품 전달 기술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며,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 제공에 기여하고 있다. 

상업적 의약품 전달 기술의 계속된 연구와 혁신은 앞으로 더 많은 질병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 방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b3b11fd77aa72db8222dec901a93204d_1704846340_1612.png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SITE MAP

IMGT
TECHNOLOGY
IR
RECRUIT
닫기